본문 바로가기
lovefund이성수

lovefund이성수의 학위,자격증,수상경력 증명서

by lovefund이성수 2019. 5. 7.

독자님 안녕하십니까. lovefund입니다.

오늘 독자님들께 저의 프로필에 대한 증명을 보여드리고자 공지사항으로 올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저의 프로필에 대한 증명을 회원님들께 공개해 드리는 이유는 독자님들께 저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틀리지 않았음을 확인시켜드리기 위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 전혀검증되지 않은 이들이 활동하면서 매우 혼탁해졌습니다.

이러한 이들에게 휘둘리지 마시고,

검증된 lovefund와 함께 성공투자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저를 믿어주시고 신뢰 해 주시는 독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참고 : lovefund이성수 프로필 링크 http://cafe.daum.net/wealthM/NsVq/4  )

 

1. lovefund이성수 고려대학교 KMBA 석사학위 

 

[2007년 한승주 총장서리님 때 그리고 장하성교수님께서 원장님이실 때 석사학위를 마쳤습니다]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의 저명하신 교수님들에게서 많은 가르침을 그 때 배웠고, 원우분들과의 두터운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2. 투자대회 입상 : 이데일리투자대회, 이트레이드투자대회,삼성증권mPOP투자대회

투자대회에 참가했던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증권업계에 난립해 있는 실력없는 전문가들하고는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결국 참가한 결과는 연속으로 좋게 나왔고, 당당하게 투자실력을 말씀드릴 수 있는 근거입니다.

 

 

 

3. 금융관련 각종 자격증

 

금융관련자격증은 오랜기간에 걸쳐 꾸준히 준비하였습니다.

증권업계에 자격증 없이 활동하는 전문가가 많다는 것 아마 많은 분들 모르실 것입니다.(50%이상이 자격증 미보유)

특히, 아래 자격증에서 일반운용전문인력은 증권업계의 사법고시라고 불리울 정도로 1년의 배출인원이 극히 적은 자격증입니다. 일명 펀드매니저 자격증이라고도 합니다.

여기에 KCIIA(국제투자분석사) 자격을 2015년에 획득하여, 현재 한국증권분석사회(한국애널리스트협회) 정회원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2016년 9월에 최종적으로 시험본 국제금융자격증인 CIIA(Certified International Investment Analyst, 한국명 국제공인투자분석사)의 합격증인 Diploma를 2017년 2월 1일에 수여 받았습니다.




 

선물거래상담사(파생투상), 일반운용전문인력(일명 펀드매니저 자격증,FP보유)

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회계관리 2급

 

 

 

 

 

 

'lovefund이성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fund이성수... 프로필  (0) 2012.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