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다반사

하늘을 나는 세발자전거.. 쑈킹!

by lovefund이성수 2009. 2. 3.



세발자전거로 공중회전을 시도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는 아이들이 타는 작은 바퀴의 세발자전거를 탄 성인남성이 엄청난 경사를 자랑하는 시설물 위에 서 있다. 그는 곧 그 조그마한 자전거를 타고 빠른 경사로를 내려와 점프대에 다다른다. 그의 작은 세발자전거는 공중에 뜨고 그 추진력을 이용해 회전을 실시한다. 공중에서 완벽한 회전을 한 남성은 반대편의 경사로에 착지하면서 가볍게 한 번 튕기지만 곧바로 안정된 자세를 취하며 묘기에 성공한다. 그의 성공을 목격한 주변사람들은 믿기 힘든 묘기에 환호한다.

 영상 속의 정보에 따르면 이 묘기를 보이는 사람은, 트래비스 패스트라나(Travis Pastrana)로 환상적인 '프리스타일 모터엑스(Fressstyle Moto X)'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스턴트맨으로 알려져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자전거가 하늘을 나는 장면을 보니, 갑자기 ‘ET’의 한 장면이 떠올랐어요", “조금의 흔들림도 없는 완벽한 묘기입니다!", “정말 강심장이어야 할 수 있는 스포츠인 것 같아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걸요?"라며 놀라운 묘기에 감탄했다.

출처: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NuP6M52AjK8$

도깨비뉴스 윤정회 인턴기자 dkbnews@dkbnews.com

댓글